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일반의약품 데칼시트산에 대해서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이니스트바이오, '데칼시트' 유튜브광고
사진=이니스트바이오, '데칼시트' 유튜브광고

데칼시트를 어디에나 토핑(Topping)할 수 있고 어디에나 탑핑(Topping) 할 수 있다는 것을 포인트로 접근했다. Manifesto 형식의 선언적 느낌과 액션을 유도하는 방식에 CTA(call to action)을 가지고 카리스마와 흡입력 있게 기획했다.

일반적인 의약품이나 건강보조식품 광고와 차별화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을 이용해 연출했다. 색다르고 흡입력 있는 영상을 담아내기 위해 로봇암 MCC(Motion Control camera)와 초고속카메라 Phantom Flex 4K 특수촬영장비를 사용하여 테크니컬한 영상을 연출했다.

전국민의 75%가 비타민D 결핍 상태에서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의 꾸준한 복용 습관이 중요함을 착안, 가정에서 온 가족이 음식과 함께 데칼시트를 복용하는 습관을 강조했다는 것이 포인트다.

데칼시트산은 생후 3개월 (스위스는 생후 3주) 이상 임산부 포함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 있어, 영유아에게는 분유나, 물, 음료수에 청소년 및 성인에게는 다양한 음식 등에 혼합복용도 가능하다.

제품 안에 계량 스푼(1g)이 들어 있어 용량조절이 용이하다. 특히 비타민D뿐 아니라 칼슘과 인도 같이 들어 있어 성분의 균형성이 있는 제품이다. 유럽에서 팔리고 있는 77년 장수 브랜드 제품이다.

한편, 이니스트바이오제약(INISTBIO PHARMA)은 완제의 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의약전문 기업으로서 혁신 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의약품 수탁사업, OEM사업, 수출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비타민D-칼슘-인 복합 일반약 데칼시트산을 출시했다.

전문약으로 독감 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등이 있고, 일반약으로는 피로회복과 기능무력에 효과를 인정받은 라라올라와 이니포텐 그리고 구순포진 치료제 듀오클로 등이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