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여모·장대원, '장프로약국만들기' 배너
사진. 어여모·장대원, '장프로약국만들기' 배너

어린이와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 모임(어여모)’과 대원제약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25일 ‘장프로 약국 만들기’의 5차 웹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프로 약국 만들기는 그동안 ▲현대인의 건강 요소와 장내 세균 숲의 역할 ▲노화와 장내 세균총 ▲프로바이오틱스의 최신 지견 ▲약국용 프로바이오틱스 A to Z 등 4회에 걸쳐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6월 1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5차 웹 심포지엄은 ‘건강기능식품 돋보기’를 주제로 장대원 네이처팜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장대원의 개발자인 이중수 박사가 직접 출연, 장대원 네이처팜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한다.

이 박사는 “장대원 네이처팜은 부원료를 비롯한 모든 첨가물을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한 Pure Probiotic”이라며 “실제 최소 3년간 합성 농약과 화학 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등 엄격하고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야 유기농 인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바이오틱스로 많이 사용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이나 갈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아가베이눌린을 사용했다”며 “이눌린은 분자 길이가 긴 연쇄 사슬 형태로 대장 끝까지 작용해 장내 미생물 증식에 이로운 성분이다. 유당 유래 성분도 아니기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프로 약국 만들기’는 어여모와 장대원이 손을 잡고 ‘장 건강 전문 상담 약사’를 육성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교육 과정이다. 약국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장 건강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더 전문적이고 자세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다.

참여 약사들은 정확한 복약 지도를 할 수 있도록 장 건강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전문 지식, 올바른 상담 방법 등 다양한 교육과 각종 장 건강 관련 자료를 계속 제공받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