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쿄와기린은 지난 20일, 창립 2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쿄와기린
사진=한국쿄와기린

주목할 점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생활 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재택 근무일에 비대면 온라인 창립 기념 행사를 가졌다는 것.

한국쿄와기린에서는 지난 2018년부터 온라인 기반의 오피스 어플리케이션을 운용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업무 온라인 협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온라인 창립 기념식’을 진행했다.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이상헌 대표이사 사장은 1991년 법인 설립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준 모든 전, 현직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회사 창립 이후 30여 년이 경과하고 있는 시점에서 현실로 다가온 New normal의 환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성장과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과감한 변화로의 도전에 모든 임직원이 다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쿄와기린에서는 코로나19의 대응 차원으로 임직원의 안전 확보를 위해 지난 2개월간 전 직원의 ‘재택근무’로 근무 방식을 전환한 바 있고, 채용 면접 등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했다. 이외에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생활방역의 강화’, ‘언택트 근무’를 비롯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