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01 (금)
한국메나리니, 무좀 치료제 ‘풀케어’ 새 TV광고 공개
한국메나리니, 무좀 치료제 ‘풀케어’ 새 TV광고 공개
  • 김응민 기자
  • 승인 2020.05.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케어 솔루션’으로 손발톱을 다시 건강하게
풀케어 크림으로 무좀 전문 브랜드 이미지↑
사진.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
사진.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

한국메나리니가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의 새로운 TV 광고를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풀케어는 코로나로 인해 바깥 활동이 제한적이었던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청량한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깨끗하고 건강해진 발과 발톱을 보여주고, 다시 맑아지는 기분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발 노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즌에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의 감추고 싶은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신규 광고에서는 제품의 세 가지 장점을 기반으로 한 ‘3중 케어 솔루션’을 각 기능별로 이해하기 쉽게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풀케어의 ▲국내 최초 특허를 기반으로 한 빠른 ‘침투’ ▲투명 보호막을 통한 무좀균 침입을 방지하는 ‘보호’ ▲새로운 발톱의 생성을 도와주는 ‘성장 촉진’의 세 가지 기능을 강조해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4월에 출시한 피부 무좀 전용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도 함께 노출해 손발톱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피부 무좀까지 케어하는 ‘무좀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담았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출시 이후 판매 1위를 놓치지 않는 풀케어가 5월부터 새로운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을 시작으로 무좀 치료 성수기인 여름을 대비해 다양한 마케팅이 진행 중”이라며 “무좀 치료를 고민하는 이들이 하루빨리 약국에 방문해 치료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