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3 23:47 (수)
동구바이오, 창립 ‘50주년’ 기념행사 진행
동구바이오, 창립 ‘50주년’ 기념행사 진행
  • 김응민 기자
  • 승인 2020.05.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개편·글로벌 진출 통한 신규사업 성과 가시화 목표
조용준 부회장, "세계적 줄기세포 기업으로 성장할 것"
사진. 동구바이오제약 본사 전경
사진. 동구바이오제약 본사 전경

동구바이오제약은 11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팀장급 이상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에서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부회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100년 기업을 향한 회사의 변화를 강조했다.

지난 1970년 동구약품으로 창립한 이래 제약/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동구바이오제약은 피부비뇨기과 전문 제약회사에 안주하지 않고, 차별화된 제품과 본원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제약과 바이오의 시너지를 통해 토털헬스케어리더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의약사업을 중심으로 사업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진출 및 신규사업 성과를 가시화하기 위한 대규모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후 목표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 부회장은 “상장 이후 공장 증설, 디앤디파마텍, 바이오노트, 지놈앤컴퍼니 등 바이오벤처 투자, R&D 확대 등 일련의 투자 활동으로 성장기반 조성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직원에게 “하늘을 날고 바다를 건넌다는 ‘비천도해(飛天渡海)’의 의미를 마음에 새겨 올 한해 성공적인 목표달성을 통해 더 높이 비상하고 더 멀리 나아가 아시아 1위 피부비뇨기과 전문 제약회사로 자리 잡고, 세계적인 줄기세포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