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24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KLPGA 현세린 프로와 후원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트는 스포츠의 발전뿐 아니라 회사의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해 이번에 공식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번 후원 외에도 기업은행 알토스배구단, 국제여자축구 경기 등 스포츠를 꾸준히 지원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골프인들에게 라라올라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적극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경영지원본부 박태규이사, 신현경 총괄부사장, 현세린프로, 조남춘 대표이사, 마케팅 고기현이사
좌측부터 경영지원본부 박태규이사, 신현경 총괄부사장, 현세린프로, 조남춘 대표이사, 마케팅 고기현이사

현세린은 아마추어 자격으로 2018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에서 준우승 2회 및 전국체전에서 개인전과 단체전 우승을 기록한 유망주로 알려져 있다. 2019년 KLPGA 드림투어 상금랭킹 13위를 기록하며 2020년 KLPGA 정규투어 풀시드를 획득했다.

현세린 프로는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후원 선수로 5월 14일에 개막되는 ‘KLPGA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현세린 프로는 “KLPGA 정규투어 시즌을 소화하려면 체력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제약회사 이니스트바이오와 함께해서 체력적인 면을 더욱 잘 챙길 수 있게 됐다. 후원에 감사드리며 좋은 성적으로 보답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완제 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의약 전문 기업이다.

전문약으로 독감 치료제 ‘셀타플루’와 궤양 치료제 ‘레바미피드’ 등이 있고 일반약에는 피로회복과 기능무력에 효과를 인정받은 ‘라라올라’와 ‘이니포텐’ 그리고 구순포진 치료제 ‘듀오클로’ 등이 있다. 최근에는 비타민D-칼슘-인 복합 일반약 ‘데칼시트산’을 출시했다. 회사는 이외에도 의약품 수탁사업, OEM사업, 수출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