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 ‘라라올라’ 광고 캠페인 조회 수 100만 달성
이니스트, ‘라라올라’ 광고 캠페인 조회 수 100만 달성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액’의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 <부부> 편이 1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라라올라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마음은 주는 만큼 채워지니까, 오늘도 나는 충전 중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고, 총 6편의 유튜브 영상 중 <부부> 편이 제일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해당 영상이 공감을 줬다는 평가다.

라라올라의 캠페인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한재인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유진 배우를 비롯해 곽민준, 송경화 배우 등 연기력 탄탄한 배우들이 참여해서 더욱 기대를 모았다.

이니스트는 “이번 캠페인이 소중한 사람과 자신에게 주고 싶은 ‘건강한 충천=라라올라’의 이미지를 확립하는 계기가 됐다”며 “소비자들이 약국 약사를 통해 좋은 제품을 추천받았으면 한다” 전했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완제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피로 회복 효과를 인정받은 라라올라와 이니포텐 그리고 구순포진 치료제 듀오클로 등의 제품이 있다. 라라올라는 L-아스파르트산, L-아르기닌수화물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이며 복용 편의성을 높이고, 이중라벨을 탑재해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파우더 제형의 데칼시트산을 발매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